통신3사 대신 알뜰폰 eSIM, 연 40만원 아끼는 현실 팁
안녕하세요!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죠? 저도 커피 한 잔 값이 이렇게 비싼데, 매달 나가는 통신비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그래서 ‘진짜’ 돈이 안 드는 방법이 없을지 찾아보기 시작했죠. 그래서 찾은 게 바로 ‘알뜰폰’과 ‘eSIM’이었습니다. 막상 바꾸려니 걱정되셨죠? 저도 똑같았지만, eSIM 알뜰폰 써보니 “왜 진작 안 바꿨어?” 싶어요. 초저가 요금제부터 개통 꿀팁까지, 이 글만 보면 고민 … 더 읽기